시흥시, 문화공감학교 하반기 문화예술교육 참여자 모집

시민이 일상에서 누리는 문화예술교육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18/09/06 [11:43]

시흥시, 문화공감학교 하반기 문화예술교육 참여자 모집

시민이 일상에서 누리는 문화예술교육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18/09/06 [11:43]

 

 

시흥시는 오는 9월 21일까지 '2018 문화공감학교 하반기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2018 문화공감학교 하반기 문화예술교육은 ABC행복학습타운, 비발디 아트하우스 등 시흥 전역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연령대별․분야별․맞춤형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각각의 운영기간을 확인하여 자유롭게 신청하면 된다.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 대상 5개 프로그램과 일반시민 대상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9월부터 12월까지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은 ▲ 창의력 팡팡 프로젝트 아트 꼴라쥬여행 ▲ 몸으로 표현하는 동화이야기 ▲ 연희놀이터 희희락락  ▲뮤지컬 딩동 ▲ 음악 놀이터이며, 일반시민 문화예술교육은 ▲ 꿈을 이루어 Dream! ▲ 다문화가정 엄마가 떠나는 女幸 이야기, 이야기 旅行 ▲ 마음을 움직이는 사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자 모집기간은 9월 1일부터 21일까지이며, 교육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간이다. 12월에는 교육을 마무리하는 발표회 및 전시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2018 문화공감학교 하반기 문화예술교육은 시흥시민의 보편적 문화향유권 증진을 위해 운영하는 것”이라며 “시민들이 양질의 문화예술교육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시흥시 문화바라지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과 문화공감팀(031-310-6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