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매월 ‘왁자지껄 예술장터’가 열려요

시흥시 평생학습과 | 기사입력 2018/09/20 [20:48]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매월 ‘왁자지껄 예술장터’가 열려요

시흥시 평생학습과 | 입력 : 2018/09/20 [20:48]

 


▲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매월 ‘왁자지껄 예술장터’가 열려요     © 컬쳐인


시흥시는 9월18일 ABC행복학습타운에서 ‘왁자지껄 ABC 예술장터’ 프리마켓을 열었다.

 

‘왁자지껄 ABC 예술장터’는 ABC행복학습타운 내 공간 이용 활성화를 통해 시민의 평생학습 접근성을 제고하고, 평생학습 인적자원들이 학습에서 창업으로 이어지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프리마켓은 시흥시 학습동아리 등 지역 내 20여개 분야의 작가들과 개인셀러 들이 참여했다. 한가위 맞이 ‘추석선물 기획전’이라는 창업 커뮤니티의 장이자 시민에게는 학습공간을 넘어 문화와 예술을 공감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시 관계자는 “왁자지껄 ABC 예술장터가 평생학습자원의 창업 커뮤니티 장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정례화 하여 운영하는 한편, 시민에게는 ABC행복학습타운이 더욱 지역 명소 거듭나고 있음을 몸소 체험할 수 있게 해드릴 것”을 약속했다. 

 

‘왁자지껄 ABC 예술장터’는 제12회 평생학습축제 기간인 10월 12일(금)과 13일(토), 11월 17일(토), 12월 15일(토)에도 운영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