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9일, 2018 시흥시 반려동물 문화축제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 기사입력 2018/09/26 [11:37]

10월9일, 2018 시흥시 반려동물 문화축제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 입력 : 2018/09/26 [11:37]

▲ 2018 시흥시 반려동물 문화축제     © 컬쳐인

 

시흥시는 10월9일 오전10시 부터 생명농업기술센터(연꽃테마파크) 잔디마당에서 ‘2018 시흥시 반려동물 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증가와 동물보호·복지 및 생명존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민과 반려동물이 어울릴 수 있는 소통과 나눔의 장으로 마련했다. ‘참여·홍보·나눔마당’으로 나눠 진행하며 식전행사로 프리비스(원반), 어질리티(허들 등) 시범을 보인다.

참여마당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운동회와 사진콘테스트 및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홍보마당에서는 펫티켓, 유기동물 및 동물등록 캠페인과 길고양이 바로알기 등 동물보호와 관련된 내용을 홍보한다. 나눔마당에서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문제행동에 대한 교정 상담 및 부분 무료 미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연꽃테마파크는 시민과 반려동물이 여유롭게 산책하고 활동하며 교감할 수 있도록 참가자에게 전면 개방할 예정이다.

임병택 시장은 “반려동물 보호문화 정착과 생명가치를 실현하고 시민과 반려동물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시민과 반려동물이 행복한 동행을 할 수 있는 시흥시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