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경찰서 경발위 이종석 위원장, ‘마르퀴즈 후즈 후’등재

시흥경찰서 | 기사입력 2018/12/10 [19:13]

시흥경찰서 경발위 이종석 위원장, ‘마르퀴즈 후즈 후’등재

시흥경찰서 | 입력 : 2018/12/10 [19:13]

▲ 시흥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이종석 위원장     © 컬쳐인


시흥경찰서(서장 이재술) 경찰발전위원회 이종석 위원장이 세계 3대 인명 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후 (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2019년판에 등재된다.


이종석 위원장은 국내 산업용 고무제품 전문제조 회사인 디와이엘라센(주) 대표이사로 41년간 산업용 고무제품 제조 분야에 헌신하며 고용창출,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수출 증대 등 국가경제 발전에도 이바지하여 지난 3월에 진행된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종석 위원장은 시흥경찰서 개소 초기부터 18년간 경찰발전위원회에 참여하고 지난 5년간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경찰서의 치안정책 수립에 다양한 의견과 아낌없는 지원으로 시흥경찰서의 치안 안정화에도 기여하는 등 경찰행정 발전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정치, 경제, 사회, 의료 등 각 분야에서 매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프로필과 업적을 등재 후 발간되는  ‘마르퀴즈 후즈 후 (Marquis Who’s Who in the World)‘는 미국 인명연구소(ABI), 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IBC)와 함께 세계 3대 인명사전의 발행기관으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저명한 세계인명 기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