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립합창단 제7회 정기연주회 <창작 칸타타 구미호>

‘하루가 천년같은 사랑’

시흥시 문화예술과 | 기사입력 2019/03/04 [14:09]

시립합창단 제7회 정기연주회 <창작 칸타타 구미호>

‘하루가 천년같은 사랑’

시흥시 문화예술과 | 입력 : 2019/03/04 [14:09]

시흥시립합창단은 3월 21일 시청 늠내홀에서 제7회 정기연주회 창작 칸타타<구미호>를 공연한다.

 

'하루가 천년같은 사랑'을 부제로한 이번 공연은 구미호 설화를 바탕으로 신분과 현실을 초월한 진실한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김준범 작곡, 박새봄 작가가 참여했고 올해 1월에 취임한 송성철 시립합창단 신임지휘자와, 시흥시립합창단원과 오케스트라 어바웃 클래식이 협연한다.

 

사랑하는 남자를 죽여 그 심장을 얻어야만 사람이 되는 구미호와, 자신을 바쳐 그녀를 사람으로 태어나게 해주려는 남자의 흥미로운 이야기에 극 분위기를 압도하는 무용수의 연기가 더해져 공연의 분위기를 고조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합창을 기반으로 연극적 요소가 가미된 형식의 이번 창작 칸타타 <구미호>는 3월 21일 목요일 오후 7시30분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전석무료로, 예매는 3월 4일 월요일부터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www.culturesiheung.com)를 통해 선착순 사전접수가 가능하다. 예매문의는 (031-310-6733)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