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환경보전교육센터. ‘오이도 생태탐사대’ 참여기관 모집

시흥시 관광과 지원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프로그램’ 운영

환경보전교육센터 | 기사입력 2019/06/10 [23:12]

환경보전교육센터. ‘오이도 생태탐사대’ 참여기관 모집

시흥시 관광과 지원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프로그램’ 운영

환경보전교육센터 | 입력 : 2019/06/10 [23:12]

환경보전교육센터(소장 이용성)는 시흥시 관광과 지원을 통해 시흥시 관내 어린이집,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한 선사체험형 생태교육 프로그램인 ‘오이도 생태탐사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이도 생태탐사대’ 프로그램은 국가 지정 선사해안문화특구인 오이도 일원에서 진행되는 유아 대상 생태탐사 프로그램으로, 오이도 선사유적공원과 오이도 갯벌을 주요 활동 장소로 한다.

 

환경보전교육센터는 경기남부권역에 유일한 산림교육법에 따른 산림교육전문가(유아숲지도사) 양성기관이자, 국가해양환경교육센터 후원을 통해 오이도 갯벌 생태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는 기관으로, 본 사업을 통해 시흥시 관내 유아기 아이들에게 질 높은 프로그램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이도 생태탐사대 프로그램은 ‘선사유적공원 숲 생태탐사대’와 ‘오이도 갯벌 생태탐사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20반. 총 40개반을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시흥시에 소재한 어린이집, 유치원(병설 포함)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환경보전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프로그램 문의처 : 환경보전교육센터 031-8044-8196 / www.epec.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