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이삼회 봉사단, 사랑의 후원금 전달

은행동 독거 어르신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 지원

시흥시1%복지재단 | 기사입력 2019/07/10 [11:30]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이삼회 봉사단, 사랑의 후원금 전달

은행동 독거 어르신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 지원

시흥시1%복지재단 | 입력 : 2019/07/10 [11:30]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이삼회 봉사단(단장 김시만)은 7월9일 사랑의 후원금 1백만 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은행동 독거 어르신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 지원     © 컬쳐인


이번 후원금은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기탁된 것으로, 같은 날 11시 30분에 개최된 은행동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에 사용되었다. 이 날 행사는 자원봉사자들의 다양한 공연과 연주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점심 식사로 삼계탕이 제공되어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김시만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이삼회 봉사단 단장은 “초복을 앞두고 은행동 관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더욱 활기차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 우리 경기과기대 G-AMP 이삼회 봉사단도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경기과기대 G-AMP 이삼회 봉사단의 나눔에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더욱 활력을 얻으실 것.”이라며, “앞으로 전개될 경기과기대 G-AMP 이삼회 봉사단의 활약을 기대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