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건강 시흥지사, '어린이 비만예방 및 성장프로그램' 추진

국민건강 시흥지사 | 기사입력 2019/08/10 [13:26]

국민건강 시흥지사, '어린이 비만예방 및 성장프로그램' 추진

국민건강 시흥지사 | 입력 : 2019/08/10 [13:26]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지사장 홍진호)는 7월22일부터 8월23일까지 시흥지사 내 건강증진센터에서 어린이 비만 예방 및 성장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특화사업     © 컬쳐인

 

▲ 특화사업     © 컬쳐인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의 비만을 예방하고 성장에 도움을 주기위해 기획한 한시적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매회 70분씩 주 3회(화, 목, 금) 진행하며 준비운동, 그룹운동, 정리운동으로 구성 되어있다. 특히 건강증진센터는 전문 운동처방사, 임상영양사 등이 근무하고 있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그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

 

이밖에도 건강증진센터에서는 국민들의 만성질환 개선을 위한 맞춤형 운동처방, 영양상담, 운동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용대상은 건강검진을 받은 자로서 혈압, 당뇨, 고지혈, 비만 중 1개 이상 해당하는 사람이다. 운영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최대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비용은 전액 공단에서 지원한다.

 

건강증진센터 이용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 건강증진센터(031-310-4285)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