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희성촉매(주) 사랑의 후원금품 3천만 원 상당 쾌척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모범기업

시흥시1%복지재단 | 기사입력 2020/01/14 [12:19]

희성촉매(주) 사랑의 후원금품 3천만 원 상당 쾌척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모범기업

시흥시1%복지재단 | 입력 : 2020/01/14 [12:19]

1월 6일 희성촉매(주)(대표이사 최창학)에서 사랑의 후원금품 30,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모범기업, 희성촉매     © 컬쳐인

 

희성촉매(주)는 2004년부터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과 회사의 후원금으로 마련한 물품을 시흥시1%복지재단 및 시흥정왕푸드뱅크와 연계하여 저소득 가구를 직접 방문 전달해오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이 입소문으로 지역사회에 알려져, 주민들에게 큰 관심과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품 중, 후원금 3,000,000원은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해 어려운 이웃들의 생계비, 의료비, 검진비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생활용품 27,000,000원 상당은 시흥정왕푸드뱅크에 전달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분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창학 대표이사는 “희성촉매(주)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며 “전달된 후원금품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계속적으로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희성촉매(주)에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후원금품이 이웃들의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따뜻하게 해 줄 것이다.”라며, “전달해주신 후원금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