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세계아이앤씨,시흥주거위생 환경개선에 '발벗고 나서다'

시흥주거복지센터 | 기사입력 2020/05/20 [13:53]

신세계아이앤씨,시흥주거위생 환경개선에 '발벗고 나서다'

시흥주거복지센터 | 입력 : 2020/05/20 [13:53]

시흥주거복지센터는 신세계아이앤씨와 한국가사노동자협회의 지원으로 아동이 있는 가구의  쾌적하고 위생적인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해  ‘주거위생환경개선사업'을 시행한다

 

주거복지센터에 의하면 양육자가 저장강박증, 우울증, 무기력증, 장애, 질병이 있는 가구의 경우 집 청소 및 정리가 전혀 이뤄지지 않아 아이들이 안전사고 위험에 노출돼 있고 해충과 곰팡이로 인한 건강문제, 오랫동안 방치된 상한음식으로 식중독 위험도 큰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집안에 쌓인 쓰레기의 악취 등으로 이웃에 불편을 끼치고 갈등을 일으켜 이에 대한 해결책도 필요하다고 한다.

 

신세계아이앤씨가 지원하는 주거위생환경개선사업은 주거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주거위생이 열악한 주거취약계층의 주거 위생 상태를 개선하고 위생 능력을 향상해 주는 사업이다. 청소 및 방역서비스로 위생 상태를 개선하고, 가사관리서비스와 교육지원을 통해 가족원 스스로 청결한 주거상태를 지속시킬 수 있도록 한다.

 

지원대상은 시흥시 소재 18세미만의 아동·청소년이 포함된 한부모, 맞벌이 가구, 조손가구 등이다.

 

한편 신세계아이앤씨는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IT인재 성장’을 모토로 지역, 환경, 소득과 관계없이 누구나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창의적인 IT인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해마다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