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개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기사입력 2020/07/29 [17:21]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개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입력 : 2020/07/29 [17:21]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강현주)는 경기남부 1지역센터와 합동해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등록기관(어린이집, 유치원)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했고, 공모작 중 심사 평가를 거쳐 이달 수상작 시상을 진행했다.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개최  © 컬쳐인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식생활 및 식습관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되는 사업으로, 사진 콘테스트의 주제로 ‘손을 깨끗하게 잘 씻는 영·유아, 어린이의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선정했다.

 

올해 진행된 사진 콘테스트에는 총 266작품이 공모했고, 출품작 중 표현의 창의성, 내용의 진실성 등의 심사평가을 거쳐 최우수 1팀, 우수 2팀, 장려 5팀을 선정하고 상품 및 상장을 전달했다.

 

콘테스트에 참여한 부모는 “코로나19로 인해 손씻기가 더욱 중요해진 이 시기에 이런 좋은 사업을 진행해서 좋았다”, “올바른 방법으로 자주자주 손씻기!”, “우리 모두 손 씻기왕” 등 SNS에 사업 참여 인증사진과 함께 다양한 소감을 밝혔다.

 

강현주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올바른 손 씻기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기에 어린이급식소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손씻기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앞으로도 사진 콘테스트와 같이 쉽고 즐겁게 참여 가능한 행사를 통해 어린이 급식소, 가정 모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부천대학교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2012년 8월에 개소해 현재 관내 어린이 급식소 478개소(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에 맞춤형 위생안전 및 영양 관리 및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