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원봉사 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할인”

[자원봉사 할인가맹점] 쿠쿠 시흥점

김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29 [21:56]

“자원봉사 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할인”

[자원봉사 할인가맹점] 쿠쿠 시흥점

김영주 기자 | 입력 : 2020/07/29 [21:56]

[컬쳐인시흥 = 김영주 기자] 이번 자원봉사할인가맹점 소개는 쿠쿠 시흥점(대표 한경석)이다.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은 시흥시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인정제도로, 5-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다.


때문에 자원봉사자들이라면, 시흥시 공용주차장 할인제도와 자원봉사할인가맹점 혜택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

 

▲ 쿠쿠 시흥점  © 컬쳐인

 

▲ 내부전경  © 컬쳐인


지난 5월1일 할인가맹점으로 등록한 쿠쿠 시흥점은 2005년 4월 개소하여 15년차를 맞았다. 주로는 쿠쿠 제품에 대한 A/S, 렌탈, 판매 등을 한다. 시중 오프라인보다 10%이상 저렴한데, 중간유통을 거치지 않고 직접 공장에서 제품을 수급해오기 때문이다.


전국 100개 지점 중 한 곳인 쿠쿠 시흥점에 시흥시민들 뿐만 아니라 부천 소사, 인천 서창, 서울 항동, 광명 등의 주민들도 단골을 이룬다.


쿠쿠는 밥솥, 전자렌지, 인덕션, 정수기, 비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렌탈․판매하며, 이곳 시흥점에서 10% 할인을 해주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그런데도 추가로 할인가맹점으로 등록하여 시흥시 자원봉사자들에게 10%추가 할인혜택을 주기로 결심했다.

 

▲ 한경석 쿠쿠 시흥점 대표  © 컬쳐인


한경석 쿠쿠 시흥점 대표는 “30대에는 교회봉사로 고아원과 양로원을 찾아 청소, 빨래, 목욕 등의 봉사를 했으나, 사업을 시작하면서 자원봉사는 마음뿐 실현하기 어려웠다”며 “그렇기에 자원봉사 하시는 분들이 저 대신 고생하신다는 생각으로 자원봉사할인가맹점에 등록하여 할인혜택을 해드리기로 마음을 먹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15년 동안 지역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대부분의 제품을 20-30분 안에 A/S가 가능한 실력을 인정받았고, 더불어 시민들에게 믿음을 드렸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앞으로 제가 없이도 사업이 유지될 수 있는 반열에 오르면 무료급식, 반찬배달 등 직접 자원봉사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쿠쿠 시흥점: 시흥시 호현로 31-1, 031)313-116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