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함현복지관 직원들, 임금의 0.1% 1%복지재단에 기탁

함현상생종합복지관 | 기사입력 2021/01/27 [18:47]

함현복지관 직원들, 임금의 0.1% 1%복지재단에 기탁

함현상생종합복지관 | 입력 : 2021/01/27 [18:47]

사회복지법인 상생복지회 산하기관인 함현종합사회복지관, 함현상생은빛사랑채, 정왕지역아동센터는  1월 27일(수) 시흥시1%복지재단과 후원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복지관 내에 근무 중인 산하기관 100여명의 임직원들은 그동안 시흥시 1%복지재단으로부터 각계각층에서 지원한 여러 명목의 후원금, 물품을 전달받아 대상자에게 나누어주는 수동적인 입장에 있었으나, 이제는 복지일선에서 적극적인 후원자로 ‘우리부터 나서야 한다’는 자율적인 결의에 따라 2021년부터 매월 급여의 0.1%라는 소정의 금액을 1% 복지재단에 기탁하기로 했다.


함현종합사회복지관 김수현 관장은 "대부분이 사회복지사인 직원들이 스스로 결정하여 틈새 저소득층을 위한 지원사업과 원활한 복지서비스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뜻으로 매월 기탁금을 출연하는 만큼 좋은 목적으로 사용되면 좋겠다"며 "흔쾌히 함께해 준 함현은빛사랑채, 정왕지역아동센터 임직원들께도 무한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추운날씨에 뿌리는 아름다운 복지씨앗으로 따뜻한 이웃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