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화 센트럴병원, 시흥시기계제조협회 MOU 협약 체결

센트럴병원 | 기사입력 2021/04/01 [20:05]

시화 센트럴병원, 시흥시기계제조협회 MOU 협약 체결

센트럴병원 | 입력 : 2021/04/01 [20:05]

석경의료재단 센트럴병원과 시흥시 기계제조협회가 정기검진 및 종합검진 등과 관련하여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협약을 체결했다.

  

▲ 시화 센트럴병원, 시흥시기계제조협회 MOU 협약 체결  © 컬쳐인

 

센트럴병원에서 실시된 이번 협약식은 시화 센트럴병원 이사장 성대영과 시흥시기계제조협회 김기석 회장을 포함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3월 31일 MOU 체결식이 이루어졌다.

  

시흥시기계제조협회는 시흥시 및 경기, 서울지역 일원에서 기계 계통의 제조업을 하는 중소기업 100여개 업체가 만든 단체로 제품개발 및 공동연구, 사회 봉사활동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시흥시 시화를 대표하고 있는 센트럴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단지 내 근로자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적극 기여하기로 했다.

  

센트럴병원은 2008년 개원 이후 특화된 진료분야와 최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전문적인 진료를 펼치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센트럴요양병원을 개설하여 급성기-만성기를 아우르는 복합의료타운을 완성하였으며, 시흥⦁안산 지역  주민과 산업단지 내의 근로자들의 건강을 위하여 산업보건센터를 대규모로 조직하여 운영하고 있다. 산업보건센터는 기업체들의 일반검진, 특수검진, 보건환경측정 등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성대영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단지 내 근로자들의 건강 수호를 위해 적극적인 움직임을 약속했으며, 시흥시기계제조협회 김기석 회장은 "사회 공헌활동을 중시하는 협의회의 목표와 가장 부합되는 센트럴병원과 지속적으로 상호교류 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센트럴병원과 시흥시기계제조협회는 시흥시 1%복지재단과 연계하여 지역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