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정왕본동어린이집, 산업단지어린이집’ 함께 설 명절행사

정왕종합사회복지관 | 기사입력 2024/02/07 [15:13]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정왕본동어린이집, 산업단지어린이집’ 함께 설 명절행사

정왕종합사회복지관 | 입력 : 2024/02/07 [15:13]

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계원)은 지난 6일 시립정왕본동어린이집(원장 황연자)과 시립산업단지어린이집(원장 석윤희) 아동 및 지역 내 어르신들과 함께 설 명절 행사를 진행했다.

 

 

시립정왕본동어린이집, 시립산업단지어린이집 아동 총 30여명이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아이들이 준비한 노래 공연과 함께 보다 풍성한 설 명절을 위해 후원물품(한과와 식혜)를 전달했다.

 

설 명절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집 원장들은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아이들이 지역의 어르신을 생각하는 마음과 정성으로 보다 풍성한 설명절이 되었으면 한다”며 “아이들의 작은 정성으로 우리 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이계원 관장은 “시립정왕본동어린이집, 시립산업단지어린이집 과 같이 지역사회 내에서 다양한 나눔활동에 감사드리며, 더욱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왕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하여 공존, 미래, 존중, 참여를 핵심가치로 주민이 행복한 국경없는 마을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문의 :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과 031-319-619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