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경기건축문화제 시흥시에서 개최
 
시흥시 건축과

 


'2017 경기건축문화제'가 10월 13일에서 15일까지 3일간 시흥에코센터에서 개최된다.

 

경기건축문화제는 지난 1996년 건축문화상으로 시작하여 2013년부터는 건축 관련 공모전 및 전시, 체험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확대하여 실시했다.

 

올해 경기건축문화제는 경기도와 시흥시의 공동개최로 추진되며, 전시·체험·교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시프로그램으로는 <경기도 건축문화상, 친환경 건축축제, 시흥시 건축문화상, 경기건축역사전, 시흥건축학교 작품 전시>를 하며, 체험프로그램으로는 <경기학생 건축물 그리기, 3D프린팅, 친환경 집짓기, 카라반 전시체험, VR돔 텐트 및 4D영화, 전기자동차 체험>등을 진행한다. 또한, <건축문화답사, 시흥시 버스투어, 에너지학교 에코롱롱, 시흥시도시건축 특강>등의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각 프로그램은 사전등록 및 현장접수로 체험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경기건축문화제 홈페이지(http://www.gacf.or.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시흥시 이충목 도시교통국장은 “2017 경기건축문화제를 통해 시흥시의 건축문화 역량강화와 시민들에게 건축에 대한 저변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사입력: 2017/10/12 [11:43]  최종편집: ⓒ 컬쳐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ABC행복타운에 '셀프웨딩 포토존' 조성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