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소공인지원센터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시흥산업진흥원 | 기사입력 2019/02/04 [14:04]

시흥시소공인지원센터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시흥산업진흥원 | 입력 : 2019/02/04 [14:04]

 

▲ 장비시연회     © 컬쳐인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정동선)은 1월 30일(수) 오후 3시 ‘시흥시소공인지원센터’를 개소했다.

 
‘시흥시소공인지원센터’는 2017년 6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시흥시 대야․신천동 기계․금속 집적지구’로 선정되어, 사업비 25억(국비 15억, 도비 3억, 시비 7억)을 지원받아 조성되었으며, 3차원측정기, 3D스캐너, 화상측정기, 조도측정기, 3D프린터, 레이저 조각기 등을 갖춘 공동장비실, CAD·CAM 교육을 위한 PC교육실, 다목적강의실 등을 구비하였다.

 

당일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김태경 시흥시의회의장,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김종배 경기도의원, 오인열, 안선희, 감창수, 이복희, 박춘호, 이상섭, 홍헌영 시흥시의원, 박승삼 경기도 소상공인과장, 김기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김흥규 안양창조산업진흥원장, 양인권 군포산업진흥원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었다.

 

▲ 시흥시소공인지원센터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 컬쳐인

 

정동선 시흥산업진흥원장은“시흥시 북부지역에는 기계장비 업종의 제조업체만 3,000개 이상의 사업장이 운영되고 있으나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이 절대적으로 부족하였던 바를 감안할 때 북부지역 소공인 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며, “그 간 공동인프라 구축에 도움을 주신 소공인과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