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에코센터, 주말 프로그램 ‘이.시.간’ 참여자 모집

시흥시 환경정책과 | 기사입력 2021/04/11 [10:04]

시흥에코센터, 주말 프로그램 ‘이.시.간’ 참여자 모집

시흥시 환경정책과 | 입력 : 2021/04/11 [10:04]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센터장 송현옥)은 4월부터 주말 프로그램 ‘이.시.간’을 운영한다. 

 

 

‘이.시.간’은 ‘이번 주말, 시흥에코센터에 간다!’는 뜻을 담은 시흥에코센터 유·초등 가족 대상 주말 프로그램의 새로운 명칭이다.

 

‘이.시.간’은 매달 정해진 주에 일정한 프로그램을 운여하며 참여자의 혼선을 줄여 주말 프로그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첫째 주와 둘째 주에 진행하는 ‘에너지엔티어링’과  ‘스마트에코시티를 디자인하라!’는 환경교육지정프로그램으로 인증 받은 콘텐츠로서 수준 높은 환경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

 

셋째 주에는 ‘곰솔누리숲, 다람이 이야기’는 시흥에코센터의 자체 창작 막대인형극으로, 곰솔누리숲과 미세먼지를 주제로 생태 감수성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넷째 주에는 ‘전시연계 프로그램’을 담아 새롭게 오픈될 기획전시 해설과 업사이클링 체험활동이 준비될 예정이다.

 

월별 사전신청으로 참여자를 모집하는 ‘이.시.간’은 전월 시흥에코센터 홈페이지(https://sh-ecocenter.or.kr/programs) 에서 신청을 받는다.

 

사전신청 방식을 통해 시흥에코센터의 교육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민들의 참여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이.시.간’ 프로그램은 시흥에코센터 홈페이지 교육란의 프로그램 신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시흥에코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매주 특색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환경 감수성을 높여 친환경 실천 태도가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정상 운영하고 있다. 센터 휴관인 월요일을 제외한 요일에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관람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070-4446-8899)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