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최우수 연구단체 선정

“연구결과를 통해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입법활동 추진”

경기도의회 | 기사입력 2021/04/30 [16:47]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최우수 연구단체 선정

“연구결과를 통해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입법활동 추진”

경기도의회 | 입력 : 2021/04/30 [16:47]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연구회(회장 박창순 위원장)가 2020년 경기도의회 의원 연구단체 연구활동 실적 평가에서 다양하고 우수한 연구실적을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아 위원회 최우수 연구단체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위원들로 구성된 ‘여성가족평생교육연구회’는 여성가족, 아동청소년, 보육 및 다문화, 평생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정책연구를 비롯해 최근 4차 산업혁명과 인구 고령화로인해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경기도민의 평생교육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목적으로 설립된 연구단체이다.

 

2020년 여성가족평생교육연구회는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민주시민교육내실화 방안 연구’, ‘경기도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어린이집 지원사업 활성화 방안 연구’, ‘경기도 청소년기본권 보장을 위한 정책방안 연구’ 등 3건의 연구용역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고 이를 통해 정책 개선방안 마련, 관련 조례 제ㆍ개정안 도출하면서 연구성과의 우수활용 사례를 인정받았다.

 

연구회 회장으로서 표창장을 수상한 박창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여성과 가족, 청소년의 든든한 지원자가 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귀 기울이면서 도민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연구를 위해 함께 힘써준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풀어나가야 할 과제들을면밀히살펴 연구활동에 매진해 우리 미래세대가 더 나은 세상에서 살아갈 수있도록 입법 및 정책개발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