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산업진흥원, 소공인특화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시흥산업진흥원 | 기사입력 2021/05/03 [20:00]

시흥산업진흥원, 소공인특화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시흥산업진흥원 | 입력 : 2021/05/03 [20:00]

시흥산업진흥원(원장 김태정) 시흥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5월 31일까지 ‘2021년 소공인특화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 소공인지원센터 전경  © 컬쳐인

 

이 사업은 시흥 북부의 6개동(신천, 대야, 신현, 은행, 매화, 과림) 소재의 기계‧금속 제조업(표준사업분류코드 C25, C29)을 영위하는 상시근로자 10인 미만 소공인을 대상으로 한다.

 

세부 지원사업은 총 6개로써 우선 ‘소공인경영대학’은 4차 산업 시대에 실질적 대응력을 높일 수 있는 교육과정을 개설‧운영한다. ‘컨설팅사업’은 R&D, ISO 인증 및 특허 취득,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등 전문분야에 대해 최대 4회 관련 전문가가 소공인 현장을 방문하여 무료로 컨설팅을 지원한다.

 

또한, 제품 품질 향상 및 생산성 제고를 위한 ‘공정품질기술개발사업’과 신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제품개발사업’은 각각 최대 500만원 한도로 지원된다.

 

‘마케팅사업’은 소공인 홍보를 위한 홈페이지, 영상, 리플렛, 브로슈어 등을 3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이미지개선’ 사업은 소공인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을 위한 간판 제작(교체), 싸인물 제작 등을 2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시흥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흥산업진흥원 북부지원본부 031-317-215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태정 시흥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코로나로 피해가 큰 소공인들의 경영 활동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소공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