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서울대 대학진로 멘토링 '스누로' 참가자 모집

시흥시 교육자치과 | 기사입력 2021/06/04 [12:02]

시흥시-서울대 대학진로 멘토링 '스누로' 참가자 모집

시흥시 교육자치과 | 입력 : 2021/06/04 [12:02]

 

 

시흥시는 서울대와 함께하는 대학진로 멘토링 <스누로(SNURO)>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대학진로 멘토링 <스누로(SNURO)>는 관내 중‧고등학생인 멘티(스누씨드)가 서울대학교 희망 학과의 학부생인 멘토(스누링커)와 함께 자신의 진로 설계를 위해 함께 고민을 나누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대학교 전공학과에 대한 이해, 서울대 관악캠퍼스 투어,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 및 진로·진학 관련 궁금증 해소 등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진로 선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스누로>는 기수당 8회차 총 3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1기는 중학교 3학년 60명 대상으로 7~8월 ▲2기는 중학교 2학년 120명 대상으로 9~11월 ▲3기는 고등학교 1학년 120명 대상으로 12월~ 2022년 1월에 운영할 예정이다.

 

6월 11일까지 시흥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happyedu.siheung.go.kr)를 통해 1기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6월 25일 참가자 발표 후 7월 3일부터 8월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대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및 줌 등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진행한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서울대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서울대와의 교육협력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활동 및 탐색 프로그램을 제공해 진로 선택의 동기를 부여하고 미래를 살아가는 시흥 청소년들이 행복한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