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장곡종합사회복지관-에프엔제이 업무협약(MOU) 체결

장곡종합사회복지관 | 기사입력 2021/06/15 [19:14]

장곡종합사회복지관-에프엔제이 업무협약(MOU) 체결

장곡종합사회복지관 | 입력 : 2021/06/15 [19:14]

 

 

장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연신)과 에프엔제이(대표이사 정재엽)는 지역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장곡종합사회복지관 방과 후 교실 아동을 대상으로 SW(소프트웨어)교육 및 AI(인공지능)교육을 제공해 교육 기회의 불평등을 해소하는데 협력한다.

 

장곡종합사회복지관은 장현지구 영구임대주택단지 내에 위치해 있다. 노인 및 아동을 비롯한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종합복지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시흥시에서 처음으로 직영하는 복지관으로 오는 6월 22일 개관한다.

 

방과 후 교실을 비롯해 무료급식서비스, 교육문화 프로그램, 건강증진사업(물리치료), 복지네트워크 구축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적기업 에프엔제이는 ‘어디에서나 누구나 만나는 재미있는 SW(소프트웨어)교육’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미래인재양성을 위한 인공지능 및 소프트웨어 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아동들이 건강하고 밝은 인재로 성장하는 지역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