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희망을 열어가는 바른언론으로 그 책임과 의무 다해"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 기사입력 2024/01/29 [16:41]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희망을 열어가는 바른언론으로 그 책임과 의무 다해"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 입력 : 2024/01/29 [16:41]

반갑습니다. 시흥시의회 의장 송미희입니다. 

 

▲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컬쳐인

 

컬처인시흥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컬처인시흥은 창간 이래 희망을 열어가는 언론사로서 바른 언론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김영주 대표님을 비롯한 컬처인시흥 가족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춰 끊임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며, 사명감을 가지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따뜻한 지역 언론사로 그 역할을 다해 오신 여러분께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 한 사람 한 사람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일에 더욱 힘써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정책의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시흥시의회의 발걸음에도 참 언론의 모습으로 동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컬처인시흥의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컬처인시흥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컬처인시흥 가족 및 독자 여러분, 갑진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