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10곳 추가 협약

시흥시 주민자치과 | 기사입력 2024/03/12 [18:19]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10곳 추가 협약

시흥시 주민자치과 | 입력 : 2024/03/12 [18:19]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11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제공 업체로 추가 선정된 10개 공급업체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연제찬 시흥시 부시장과 관계 부서장, 그리고 신규 업체 10곳의 개표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약서를 작성하고 간담회를 실시했다.

 

시는 이날 협약을 맺은 신규업체 10곳을 포함해 기존업체 5곳, 총 15개 물품을 시흥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지난 5일 추가 선정한 바 있다.

 

새로 추가된 시흥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15개 품목은 ▲관곡지연 '연차세트' ▲기쁨자리농원 '구아바건잎차' ▲노리터사회적협동조합 '표고버섯 선물세트' ▲농업회사법인 대한주조(주) '시흥 연 막걸리' ▲누리봄사회적협동조합 '잡곡누룽지세트' ▲월곶블루베리 '블루베리' ▲표고마루 버섯랜드 '버섯선물세트' ▲영일실리콘(주) 올바 '실리콘샤워기 키트' ▲(주)뉴에이지원 '휴대용 클리드 충전식 칫솔살균기' ▲(주)에스에스씨홀딩스 '제로웨이스트 키트' ▲갯골영농조합법인 '내만갯벌 연잎밥' ▲시흥시장독대협동조합 '재래한식 국간장' ▲(주)고려원인삼 '코코코 알루 키즈홍삼스틱' ▲지역살림사회적협동조합 '살림도라지청' ▲ 시흥시 '해로토로 캐릭터인형'이다.

 

이번 품목 추가 선정을 통해 시흥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기존 21개에서 36개로 확대 제공된다. 3월 말부터 고향사랑e음(https://ilovegohyang.go.kr) 시흥시 답례품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이 단순히 기부자 답례품 제공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시흥시를 대표할 수 있는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제조상품으로서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 제공에도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