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4월2일 시흥시갑·을선거구 후보자 토론회 개최

선거법안내 및 위반행위 신고 1390

시흥시선거방송토론위 | 기사입력 2024/03/31 [09:41]

시흥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 4월2일 시흥시갑·을선거구 후보자 토론회 개최

선거법안내 및 위반행위 신고 1390

시흥시선거방송토론위 | 입력 : 2024/03/31 [09:41]

시흥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시흥시갑선거구의 후보자토론회를 4월 2일 오후8시 부터, 시흥시을선거구의 후보자토론회를 4월 2일 오후10시 부터  SK브로드밴드 한빛방송을 통해 중계방송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는 시흥시갑선거구 후보자 문정복(더불어민주당), 정필재(국민의힘) 총 2명의 후보자가, 시흥시을선거구 후보자 조정식(더불어민주당), 김윤식(국민의힘), 김상욱(새로운미래) 총 3명의 후보자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토론회 종료 후 연이어서 윤석창(자유통일당) 후보의 연설회도 방영된다.

 

이번 토론회의 주제는 저출생 대책 등으로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하여 선정하였으며, 진행은 김호정 아나운서가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 (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유튜브 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시흥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