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감성스피치 소통&리더십 총동문 산악회 및 총동문 회원, 1%재단 후원

시흥시1%복지재단 | 기사입력 2024/08/13 [18:49]

감성스피치 소통&리더십 총동문 산악회 및 총동문 회원, 1%재단 후원

시흥시1%복지재단 | 입력 : 2024/08/13 [18:49]

감성스피치 소통&리더십 총동문 산악회(회장 최봉환)소속 산악회원 및 감성스피치 소통&리더십 총동문회(회장 임갑수)소속 회원들이 8월6일 사랑의 선풍기 134대(4,000,000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 감성스피치 소통&리더십 총동문 산악회·총동문회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     ©

 

2021년 창설된 감성스피치 소통&리더십 총동문 산악회는 산을 좋아하는 50여 명의 원우들로 이루어진 산악동아리로, 꾸준히 산을 타며 원우들 간의 화합의 장을 만들어 내고 있다. 또한 산에서 인생을 배우며, 함께 베풀고 나누는 따뜻한 마음들이 유대의 끈끈함과 따뜻함 속에 함께하며 감동이 있는 산악회가 되도록 지역사회에 진심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회원들이 성금을 모아 직접 후원물품을 구입해 전달한 것으로, 복지관 4곳과 행정복지센터 4곳을 통해 폭염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다문화·한부모·미혼모·독거노인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총동문 산악회 최봉환 회장은 “무더운 여름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회원분들과 한마음으로 성금을 모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총동문회 임갑수 회장은 “무더위로 힘든 여름을 응원하고자 선풍기를 전달하게 됐다. 기승부리는 폭염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에 1%재단 염명자 부대표는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한편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