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글로벌로타리E클럽·글로벌 선한이웃, 풍요로운 마음 나눔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풍성한 나눔의 순간’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 기사입력 2024/09/13 [21:06]

글로벌로타리E클럽·글로벌 선한이웃, 풍요로운 마음 나눔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풍성한 나눔의 순간’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 입력 : 2024/09/13 [21:06]

글로벌로타리E클럽(회장 김연철)과 글로벌 선한이웃(대표 김기술)은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6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식품을 후원하며 전달식을 진행했다.

 

▲ ‘지역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풍성한 나눔의 순간’     ©컬쳐인

 

글로벌로타리E클럽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과의 MOU를 통해 어르신 결식 예방을 위한 토요복지관 식사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선한이웃은 기업 및 개인의 물품을 후원받아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기부문화를 조성하는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두 단체가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의 실천을 보여주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로타리E클럽 김연철 회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글로벌 선한이웃 대표 김기술은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는 우리 사회의 중요한 책임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개인이 참여하여 기부 문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선미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글로벌로타리E클럽과 글로벌 선한이웃의 후원 덕분에 우리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된다."고 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후원될 예정이며, 두 단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