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가을나들이 “이렇게 좋은 날”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 기사입력 2024/10/29 [20:06]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가을나들이 “이렇게 좋은 날”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 입력 : 2024/10/29 [20:06]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은 지난 24일, 가을을 맞아 30여 명의 어르신과 함께 파주시 일대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번 나들이는 2024년 경기도 주민참여예산 공모사업 ‘건강스위치ON’과 연계하여 마련된 행사로, △파주 질오목 마을 및 DMZ 탐방 △임진강 황포돛배 체험 △율곡습지공원의 코스모스 관람 등 경기도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생태관광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여 어르신들은 "동년배 친구들과 함께 예전 1·4 후퇴 시 임진강을 건넜던 기억을 나누고, 가을 꽃들을 보니 정말 행복하다"며 "이렇게 좋은 날을 준비해준 노인복지관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선미 관장은 "이번 나들이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인복지관은 취약 어르신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문화 체험, 공예활동, 건강 모니터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즐겁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나미의 '도보여행'
권리와 책임 사이, 강아지들이 지켜야 할 준법의 책임은 과연 누가?
김종환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포토] 빅.토.리.아
이민국의 '비움 그리고 사랑'
시흥시장은 시민에게 이익이 되는 결정을 하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