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흥시수의사회, 사랑의 후원품 고양이사료(7kg) 40박스 기부

시흥시 1%복지재단 | 기사입력 2021/04/12 [15:45]

시흥시수의사회, 사랑의 후원품 고양이사료(7kg) 40박스 기부

시흥시 1%복지재단 | 입력 : 2021/04/12 [15:45]

시흥시수의사회(대한수의사회 시흥시 분회)에서 마즈 윗그카스 오션피쉬 고양이사료(7kg) 40박스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4월9일 진행했다.

 

▲ 사랑의 후원품 고양이사료(7kg) 40박스 기부  © 컬쳐인

 

시흥시수의사회는 동물사랑 실천 활동 및 반려동물 진료 활성화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동물병원 진료권 확보를 위해 제도적 불합리를 개선시키고자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또한 시흥시에서 추진하는 길고양이 중성화 사업, 반려동물 등록, 광견병 예방접종 사업, 반려동물 문화축제 등에 유기적으로 협력하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전달식은 시흥시수의사회(회장 참누리동물병원장 이태오), 시흥동물사랑협회(김진곤 회장), 유기동물사랑봉사대(이선민 대표)가 참석하였으며, 전달된 후원품은 시흥동물사랑협회 및 유기동물사랑봉사대에 전달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유기동물을 위해 사용 할 예정이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이 시대에 아름다운 나눔으로 동참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시흥시수의사회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시에는 동물보호 동, 사료보관 동, 기계실, 사무 동으로 구성된 동물보호센터가 올 7월 준공해 내년 1월 개소 할 예정이다. 시는 둥물보호센터 조성으로 관내 유기·유실된 반려동물의 포획 후 보호자에게 반환 또는 입양 등의 절차가 신속하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더불어 체계화된 입양절차를 통해 충동적인 입양과 파양을 예방할 방침이라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