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시공정무역회의회, (재)아름다운커피와 '공정무역 활성화' 협약

김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5/04 [09:35]

시흥시공정무역회의회, (재)아름다운커피와 '공정무역 활성화' 협약

김영주 기자 | 입력 : 2021/05/04 [09:35]

시흥시공정무역협의회(위원장 윤선애)와 (재)아름다운커피(이시장 고광모)는 4월20일 시흥시 공정무역 활성화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 시흥시 공정무역 활성화를 위한 (재)아름다운커피와의 협약식  © 컬쳐인

▲ 상호협력 협약서  © 컬쳐인


이들 단체들은 상호협력을 통해 ▲공정무역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연계 및 협력 ▲시흥시 공정무역 교육, 캠페인 활동에 대한 상호협력 및 지원 ▲공정무역 교육프로그램 연구 및 개발협력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윤선애 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를 계기로 5월 공정무역의 날, 10월 공정무역 포트나잇 행사까지 공정무역 캠페인이 잘 이어져 나가길 바란다"고 인사했으며, (재)아름다운 커피 한수정 사무처장은 "공정무역 제품을 잘 알려내고자 교육키트를 만들어 1만5천여명의 학생들에게 공정무역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할 계획이며, 시흥에서 상호협력을 약속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시흥시공정무역협의회 위원들과 협약식  © 컬쳐인

 

한편 시흥시공정무역협의회는 5월8일 오전11시부터 4시까지 정왕동 사회적경제 '시원 실험실'(정왕대로 233번길 19-1)에서 공정무역 판매처 현판증정식 및 공정무역 퍼포먼스, 공정무역 그림전시회, 시원마켓 등을 추진하는 '공정무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공정무역 판매처는 시흥도시공사, 경기두레생협, 경기도주식회사, (주)소셜에코, 경기시흥작은자리지역자활센터, 시흥YMCA생협, (주)로뎀과사람들, 컬쳐인시흥, (주)엘리트프랜즈 등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