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문정복 국회의원, 정책 제언 전달식

학대피해아동 위한 인프라 확대 정책제언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 | 기사입력 2021/06/11 [07:29]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문정복 국회의원, 정책 제언 전달식

학대피해아동 위한 인프라 확대 정책제언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 | 입력 : 2021/06/11 [07:29]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이필승)은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국회의원(시흥시갑)에게 시흥시 내 학대피해아동 보호 인프라 확대를 위한 정책 제언 전달식을 6월8일 진행했다.

 

▲ 학대피해아동 위한 인프라 확대 정책제언  © 컬쳐인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은 문정복 국회의원에게 지역사회 내 아동학대 현황을 공유하고, 학대피해아동 보호시설 확대와 가족기능 강화 및 학대후유증 감소를 위한 심리치료비의 확대 필요성을 전달했다. 문정복 의원은 아동보호 인프라 확대를 약속하며 서약서를 작성했다.

 

이필승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이 안전하게 보호 될 수 있는 인프라가 한시라도 빨리 구축되길 바란다”며,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과 네트워크를 이어 나겠다”고 밝혔다.
 

문정복 국회의원은 “시흥시 내 학대피해아동이 안전하게 보호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아동보호인프라 확대를 위한 정책 반영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은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학대 피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 예방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