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박완규)은 지난 6일 ㈜삼흥컴퍼니로부터 건강취약 어르신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12,000장을 기부받았다.
이번 기부는 최근 재확산 조짐에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전달되었다. ㈜삼흥컴퍼니가 전달한 마스크는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건강취약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삼흥컴퍼니 장석배 대표는 “코로나19가 재확산 조짐이 있는 요즘 같은 시기에 마스크가 많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주고자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완규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마스크가 필요한 건강취약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삼흥컴퍼니는 연사, 가공사, 자수제품 재료 제조 등 기타 특수목적용 기계 제조업을 하는 기업으로 시흥시뿐만 아니라 시흥시 1% 복지재단, 고양시, 당진시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물품을 꾸준히 전달하며 모범이 되고 있다.
한편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공익을 목적으로 지역주민과 조합원, 의료인이 협동하여 의료기관을 운영하고 보건 예방 및 건강증진 활동 등을 통하여 스스로의 건강주인으로 마을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www.shmedcoop.com 경기도 시흥시 은행로 167번길 6, 청송빌딩(4층-5층) 대표전화 031)311-6655 <저작권자 ⓒ 컬쳐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목록
|